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익한글 - "미소가 묻어나는 선물"

생활의 지혜/유익한 글

by (주) 오케이오 2017. 12. 26. 11:40

본문


 어느날 문득





어느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잘 한다고 하는데

그는 내가 잘 못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겸손하다고 생각 하는데

그는 나를 교만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그를 믿고 있는데

그는 자기가 의심 받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사랑하고 있는데

그는 나의 사랑을 까마득히 모를 수도 있겠구나,

나는 고마워하고 있는데

그는 은혜를 모른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떠나기 위해 일을 마무리 하고 있는데,

그는 더 머물기 위해 애쓴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아직 기다리고 있는데

그는 벌써 잊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저것이 옳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내 이름과 그의 이름이 다르듯,

내 하루와 그의 하루가 다르듯,

서로의 생각이 다를 수도 있겠구나.


- <어느날 문득> ,정용철 -



옳은 일을 하는데도

뭇 사람들의 눈총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모두가 가고 있는 길을

저 혼자 거슬러 가는 듯한 느낌이 들 때는

굳이 옳고 그름을 따지기보다

그저 남들이 가는 길로

따라가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공정하지 못하다고 생각되어도

나 홀로 반대 받는 표적이 되기 싫어서

군중 속에 묻히는 비굴함을 택하기도 합니다.

 

마음을 모은다는 것

함께 한다는 것

내 것이 아무리 옳아도

내가 슬프면..

그것은 내게 옳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분명 길이 아니면

가다가도 다른 길이 열릴 것이라는 것을

믿고 함께 간다면

오히려 그 길이 외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

 

비록 내가 선택한 길이 아니라도..

그렇게 하나이고 싶은 까닭은

아직도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향기님,,좋은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 

 

     


#카트 #대차 #운반구 #하역장비 #리프트 #이동대차 #대차제작 #작업테이블 #이사 #건축공사 #막노동 #테이블
#테이블리프트 #유압운반대차 #산업용로봇 #마트카트 #이마트 #안전용품 #검사공정 #공장 #구르마 #카트추천
#공사 #공사판 #생산기술 #공정개선 #턴테이블 #산업안전 #물류회사 #리프트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