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류창고용 고소작업대? 아니요 자동높이조절되는 자동운반리프트 OKO

대차의 종류/OKO 프라임

by (주) 오케이오 2019. 7. 25. 15:21

본문

공정개선지원품,

안전투자 혁신사업,

산업재해 예방 시설자금,

소공인클린제조환경지원사업을 통해

70% 이상을 지원 받을 수 있는

OKO 카트와 리프트로

근로자의 근골격계 부담작업 유해요인을 해소하여

근골격계질환을 예방하고 생산성향상, 매출향상, 효율성 극대화로

기업의 성공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근,골격계 부담작업 유해요인을 해소하여

중대재해처벌법에서 자유롭고

생산성은 두배로 높이는

물류창고용 고소작업대, 자동높이조절되는 자동리프트 OKO'

 

 

 

 

 

자동으로 높낮이 조절되는 고소작업대 OKO자동리프트는

세계에서 유일한 인간공학적작업대로

세계 최초! 하중조절기능 장치를 갖춘 특허제품이에요

 

물건의 무게에 따라서 상판이 근로자의 허리높이까지 항상 유지되어

물건을 적재, 하역시에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되는

근골격계질환예방, 근골격계부담작업 해소용 작업대로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근로자의 움직임도 3분의 1로 최소화되고

노동시간단축은 물론 노동생산성이 향상되어 매출도 두배로 향상되네요

 

무동력 무게반응 리프트라서 환경보호, 근로자의 허리보호, 기업의 매출 향상까지~~

기업, 사람, 환경~ 모두를 생각해서 만든

친환경 무동력자동리프트네요^^

 

아직도 몰라서 못 산 기업들이 많아요.

제조업 하위 기업일 수록 투자를 하지 않으니 생산성 격차가

대기업과 심하게 나서 기업이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생산성을 높이면 매출도 증가되어 기업이 성장 할 수 있거든요~

 

오케이오 제품을 적용하고 나면

노동시간단축, 인건비 절감, 노동생산성향상, 매출향상을 보장하네요!!

 

아래는 오케이오 카트 시스템을 적용하고 난 뒤 나타난 성과를

기업의 설문 조사를 토대로 정리 했어요

지나치지 마시고 자세히 읽어봐주세요^^

 

 

 

 

오케이오 카트는 운반기능외 작업대기능까지 하여

1대의 카트가 자재입고부터 출하까지 모든 공정을 통과하며

컨베이어 벨트 역할을 수행하며

각 공정별 30~50% 노동생산성이 향상되어 매출이 두배로 향상되네요

엄청난 효과가 아닐 수 없어요!!

 

 

 

OKO카트 시스템을 적용한 성과는

근골격계 부담작업 유해요인이 제거되고, 하역 작업 시 자동리프트 기능으로

박스당 20KG의 물품을 적재하여도 작업이 수월하며

적재량 최대 750KG 적재가 가능하고

카트1대 투입시 랙카트 6대의 역할을 수행하여 당일 생산, 당일 출고가 가능해요.

재고율이 낮아지고 자금 회전이 좋아져서 기업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네요^^

 

 

자동높이조절되는 오케이오 리프트는

낮아진 적재점과 제공품 단위별 적재로 인하여 작업 진행 사항 파악과 관리가 수월하여

관리자를 더 채용하지 않아도 되며

제공품 단위에 맞게 각 8단 높이로 약 32박스를 적재하여도

여성 근로자들이 카트를 이동시키며 작업하기에 수월한 성능을 가져서

인건비 절감이 1년에  3억정도~절감 되었다는 기업의 소식을 들을 수 있었네요^^

 

 

 

오케이오 모든 캐스터는

특수재질로 만들어진 특허제품으로 흔들림이 없고, 소음이 적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고하중의 물건에도 잘 버티어

고장율도 없어서 캐스터로 발생되는 비용이 줄어 들어요.

일반 카트는 캐스터의 손상으로 지출되는 비용이 대부분이거든요~

 

 

400KG의 물건을 적재하고도

핸들링이 처음과 같은 유일한 카트네요

오케이오 캐스터는 일반 카트에 달린 캐스터와는 비교불가^^

 

게다가~ 중요한 건

기계에서 나오는 물건 후처리 시간 단축으로

기계 생산 속도 100%로 작업이 가능해서 동일한 인원으로 매출이 두배로 향상되네요.

 

여러모로 근로자를 위해서도, 기업의 매출향상을 위해서도 큰 도움이 되는

OKO카트 시스템을 추천해드려요!!

 

홈페이지에 오시면 업체별 사용 영상이 많으니 보시고 놀라운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더이상 과감한 투자를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OKO를 만나보시길 바래요

 

T: 1600-0451

H: 010-3064-0451

WWW.OKOCAR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