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은 왠지 그냥 걷고 싶다

생활의 지혜/유익한 글

by (주) 오케이오 2018. 6. 26. 16:36

본문

오늘은 왠지 그냥 걷고 싶다




다림 이란 

당신이 나에게 

오기 까지의 시간이 아닙니다. 


내가 당신에게 

가기 까지의 시간입니다. 

기다림 이란 

당신이 바뀌는 시간이 아니라 

내가 바뀌어 가는 시간인 것입니다. 

내가 변하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우리는 반갑게 만날 것입니다. 

당신이 변하기를 바라는 것은

 희망입니다. 


내가 변해 가는 것은

 사랑입니다. 

-정용철 '좋은생각‘ 중-





" 변해주길 바라지 말고

내가 바뀌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바램을 

설렘으로 돌려 줄수 있는

달콤한 우리들 됩시다


감기조심 하시구요

좋은날 되세요

사랑합니다..향기님!





향 기 좋 은 글

- 오늘은 왠지 그냥 걷고 싶다 -

(본문클릭)

↓↓↓

http://cafe.daum.net/dreamt/TZKK/114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