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렇게 생각하세요

생활의 지혜/유익한 글

by (주) 오케이오 2018. 1. 11. 08:56

본문

"이렇게 생각하세요" 



행복하세요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 마다
신이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이에게
합박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 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 진실" 은 나의 입술로
" 관심" 은 나의 눈으로
" 봉사" 는 나의 손으로
" 정직" 은 나의 얼굴로
" 친절" 은 나의 목소리로
" 사랑" 은 나의 가슴으로

사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날들되세요.

작자 미상





관련글 더보기